본문 바로가기
Music

: Mahen : Pura Pura Lupa(잊은척) (가사/듣기/Official Music Video) Sound Cloud

by music_flang 2023.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Butter music sk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Mahen
Pura Pura Lupa



Mahen Pura Pura Lupa Official.mp3

" ALL IS WELL BABE " Just Need Love, Peace, & Freedom.. (Play, Like, Follow, & Reposts)

soundcloud.com


Pura Pura Lupa - Mahen

지금 VIBE에서 이 곡 감상하기

vibe.naver.com






🌥️04:49🌥️


잊은척


Pernah Aku Jatuh Hati

나는 사랑에 빠진 적이 있어

Padamu Sepenuh Hati

모든 마음이 너에게로

Hidup Pun Akan Ku Beri

내 삶도 다 줄 수 있고

Apa Pun Kan Ku Lakui

무엇이든 해줄 수 있어

Tapi Tak Pernah Ku Bermimpi

그런데 난 생각해 본 적이 없었어

Kau Tinggalkan Aku Pergi

네가 날 남겨두고 떠날 거라고는

Tanpa Tahu Rasa Ini

이런 마음을 알지 못한 채

Ingin Rasa Ku Membenci

나는 널 미워하고 싶어 해

Tiba-tiba Kamu Datang

갑자기 네가 왔고

Saat Kau Telah Dengan Dia

네가 이미 그와 함께였을 때

Semakin Hancur Hatiku

내 마음이 더 무너졌어

Jangan Datang Lagi Cinta

사랑아 다시는 오지 마

Bagaimana Aku Bisa Lupa

내가 어떻게 잊을 수 있겠어

Padahal Kau Tahu Keadaannya

네가 그 상황을 안다고 해도

Kau Bukanlah Untukku

너는 나를 위한 존재가 아니잖아

Jangan Lagi Rindu Cinta

사랑아 더는 그리워하지 마

Ku Tak Mau Ada Yang Terluka

나는 상처를 받는 사람이 있길 바라지 않아

Bahagiakan Dia Aku Tak Apa

그를 행복하게 해줘 나는 상관없어

Biar Aku Yang Pura Pura Lupa

잊은 척하는 나를 위해


🌥️


Tiba-tiba Kamu Datang

네가 불현 듯이 찾아와서

Saat Kau Telah Dengan Dia

이미 그와 함께 있는 걸 보았을 때

Semakin Hancur Hatiku

내 가슴은 더욱더 찢어졌어

Jangan Datang Lagi Cinta

사랑아 다시는 찾아오지 마

Bagaimana Aku Bisa Lupa

어떻게 내가 잊을 수 있겠어

Padahal Kau Tahu Keadaannya

네가 이 상황을 안다고 하더라도

Kau Bukanlah Untukku

너는 나를 위한 존재가 아니잖아

Jangan Lagi Rindu Cinta

사랑아 다시는 그리워하지 마

Ku Tak Mau Ada Yane Terluka

나는 누구도 다치지 않았으면 해

Bahagiakan Dia Aku Tak Apa

그를 행복하게 해줘, 나는 괜찮아

Biar Aku Yang Pura Pura Lupa

잊은 척하는 나를 위해서라도

Jangan Datang Lagi Cinta

사랑아, 다시는 찾아오지 마

Bagaimana Aku Bisa Lupa

어떻게 내가 잊을 수 있겠어

Padahal Kau Tahu Keadaannya

네가 이 상황을 알고 있다 하더라도

Kau Bukanlah Untukku

너는 나를 위한 존재가 아니잖아

Jangan Lagi Rindu Cinta

사랑아 더는 그리워하지 마

Ku Tak Mau Ada Yang Terluka

나는 누구도 다치지 않았으면 해

Bahagiakan Dia Aku Tak Apa

그와 행복하길 바라, 나는 괜찮아

Jangan Lagi Rindu Cinta

사랑아 더는 그리워하지 마

Ku Tak Mau Ada Yang Terluka

나는 누구도 다치지 않았으면 해

Bahagiakan Dia Aku Tak Apa

그와 행복하길 바라, 나는 괜찮아

Biar Aku Yang Pura Pura Lupa

나는 잊은 척하고 있을게

Bahagiakan Dia Aku Tak Apa

그와 행복해야 해, 나는 괜찮아

Biar Aku Yang Pura Pura Lupa

잊은 척하는 나를 위해서라도




Mahen
인스타그램


My Play List



이상

Butter music sky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