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Rowan Drake : 2 People (가사/듣기/official Audio)

by music_flang 2023. 8.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Butter music sk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입니다!


Rowan Drake
2 People

2 people - Rowan Drake

지금 VIBE에서 이 앨범 감상하기

vibe.naver.com








🌥️02:32🌥️


Baby when I lost you

내가 너를 잃었을 때



I lost 2 people at once

나는 동시에 두 사람을 잃은 거야



I used to call you every night every night

난 매일 밤 네게 전화를 걸곤 했지



you used to pick up everytime everytime

너는 매번 내 전화를 받았어



ever since we said goodbye

우리가 이별한 이후로



i just let my cell phone die

나는 그냥 핸드폰이 꺼지게 둬



Now I can’t keep us alive us alive

이제 난 우리를 살릴 수 없어



I wake up on a different bed

나는 이제 다른 침대



different couch

다른 소파에서 눈을 떠



Yeah everything is different now different now

그래, 모든 게 달라졌지



I built my whole world around

왜냐하면 내가 쌓아왔던 세상의 중심은



futures we would talk about

우리가 이야기하던 미래였으니까



futures i'll just live without live without

이제는 그 미래 없이 살아가야겠지



Im looking for myself

나는 나 자신을 찾으려 하지만



but finding someone else

다른 누군가를 발견하네



Im crying out for help

난 도와달라고 소리치고 있어



Did you take me too?

너는 나까지 가지고 떠나버린 거야?



Baby when I lost you

내가 너를 잃었을 때



I lost 2 people at once

나는 동시에 두 사람을 잃은 거야



every time I miss you

네가 그리울 때마다



I miss the person I was

과거의 나까지 그리워하지



took the better version of me

너는 더 나은 내 모습을 가져가 버렸고



dead and gone in your memory

이제 그 모습은 네 추억과 함께 죽고 없어



baby when I lost you

내가 너를 잃었을 때



I lost 2 people at once

나는 동시에 두 사람을 잃은 거야



Cuz who am i without us

우리가 없는 나는 뭔지 모르겠으니까



And Half of me just isn't there isn’t there

나의 반쯤은 사라졌어



You took so much it isn't fair isn't fair

넌 너무 많은 걸 뺏어갔지, 불공평해



What’s left of me is so scared

일부만 남은 나는 겁에 질려 있어



if I see me somewhere

어디선가 내 모습을 보게 되면



I won’t like who’s standing there

거기 서 있는 사람은 내 마음에 들지 않겠지



Im looking for myself

나는 나 자신을 찾으려 하지만



but finding someone else

다른 누군가를 발견하네



Im crying out for help

난 도와달라고 소리치고 있어



Did you take me too?

너는 나까지 가지고 떠나버린 거야?



Baby when I lost you

내가 너를 잃었을 때



I lost 2 people at once

나는 동시에 두 사람을 잃은 거야



every time I miss you

네가 그리울 때마다



I miss the person I was

과거의 나까지 그리워하지



took the better version of me

너는 더 나은 내 모습을 가져가 버렸고



dead and gone in your memory

이제 그 모습은 네 추억과 함께 죽고 없어



baby when I lost you

내가 너를 잃었을 때



I lost 2 people at once

나는 동시에 두 사람을 잃은 거야



Cuz who am i without us

우리가 없는 나는 뭔지 모르겠으니까



Cuz Baby when I lost you

나는 너를 잃었을 때



I lost 2 people at once

동시에 두 사람을 잃었으니까



And every time I miss you

네가 그리울 때마다



I miss the person I was

과거의 나까지 그리워하지



took the better version of me

너는 더 나은 내 모습을 가져가 버렸고



dead and gone in your memory

이제 그 모습은 네 추억과 함께 죽고 없어



baby when I lost you

내가 너를 잃었을 때



I lost 2 people at once

나는 동시에 두 사람을 잃은 거야



Cuz who am i without us

우리가 없는 나는 뭔지 모르겠으니까



Rowan Drake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Rowan Drake 소개
인스타그램 Rowan Drake 게시물



My Play List


​이상​​

​Butter music sky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