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Gervs : Another Day (가사/듣기/Official Audio)

by music_flang 2024. 1.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Butter music sk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입니다!

Gervs
Another Day



Another Day - Gervs

지금 VIBE에서 이 곡 감상하기

vibe.naver.com





💐02:26💐


It's another day to love you
오늘은 널 사랑하는 또 다른 하루야

I won't skip a day I swear
약속할께 단 하루도 지나치지 않을꺼야

Like coffee in the morning
매일 아침 커피처럼

I'll always be supporting
항상 니 편이 되줄께

Yeah


It's another day to love you
오늘은 널 사랑하는 또 다른 하루지

I wrote you many letters
나는 많은 연애편지를 썼어

(I did, yeah)
(그랬지)

I'm wishing you were here I woulda spoke it
니가 여기 있었으면 좋겠어

(Face to face)
(얼굴을 마추보고)

Girl everyday I'm craving you
나는 매일매일 너를 갈구해

A place with me is home for you
나랑 있는곳이 너의 집이야

You're flowers to my garden
너는 내 정원의 꽃이야

I stay running on a mission
나는 미션을 수행하기위해 머물러있어

Tryna write a fiction for ya
너를 위한 소설을 써

Open your imagination
상상력을 써봐

Girl I'm tryna make it for ya
너를 위해 노력하고있고

And you keep me motivated
너는 내가 사는 이유야

Girl I always say this to ya
항상 내가 말하잖아

(I love you)
(사랑한다고)

Just stick around with me
그냥 내옆에만 있어

I'll do the rest
내가 책임질께

(I'll do the rest)
내가 알아서 다 해줄께

It's another day to love you
오늘은 너를 사랑하는 또 다른 날이야

I won't skip a day I swear
단 하루도 빠지지 않는다고 약속할께

Like coffee in the morning
모닝 커피처럼

I'll always be supporting
항상 너의 편이 되줄꺼

Yeah


It's another day to love you
오늘은 널 사랑하는 또다른 하루야

With you anywhere is a vacation
너랑 함께라면 항상 방학이야

I don't mind if we don't go out
밖에 안나가도 난 상관없어

If you do baby tell me the location
니가 나가고 싶으면 장소만 알려줘

But you said no
근데 니가 아니라고 하면

I'd rather stay home
차라리 집에 있을래

It's the simple things we're always doing more of
이건 쉬운 일이지, 우리가 항상 하던것 보다

All I want is you around every tomorrow
내가 원하는건 내일도 니옆에 있는거야

I'll do the rest
내가 나머지 다 할께

Oh


(I'll do the rest)
(내가 책임질께)

I'll do the rest
내가 책임질께

Oh
(I'll do the rest)
(내가 책임질께)

Ooh




Gervs
인스타그램

My Play List​


이상

Skyblue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