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Nova Miller : Mi Amor (가사/듣기/Official Video)

by music_flang 2024. 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Butter music sk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입니다!


Nova Miller
Mi Amor


Mi Amor - Nova Miller

지금 VIBE에서 이 곡 감상하기

vibe.naver.com







💐03:28💐


I saw you light up like a flame
네가 불꽃처럼 밝아지는 걸 봤어

When I walked in, took your breath away
내가 들어갔을 때, 네 숨을 뺏어버렸어

Feels good to know that you still got feelings
네가 여전히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걸 알게 되어 기분이 좋아

You still feel it, mmm
넌 여전히 그걸 느껴, 음


Like you can't give me up
네가 날 포기할 수 없는 것처럼

Can't believe this glow
이 빛을 믿을 수 없어

l like attention so oh here we go again
나는 관심을 좋아해 그래서 오, 여기 우리가 다시 간다

I got to break it to you mi amor
나는 너에게 그것을 깨뜨려야 해

I'm not the person that I was before
난 예전의 그런 사람이 아니야

I'm turning tables on ya mi amor
난 너한테 테이블을 돌리고 있어 내 아모르

You want another chance?
또 다른 기회를 원해?

Show me a different dance
나에게 다른 춤을 보여줘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I'm unforgettable
저는 잊을 수 없어요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Too many nights I stayed at home
너무 많은 밤 동안 나는 집에 있었고

With tiny tears drops falling on the phone
작은 눈물이 내 휴대폰에 떨어졌어

Then I woke up, realized I'm a queen
나는 일어났고, 내가 여왕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And I don't need him
나는 그가 필요없어

Got my friends around me
내 주변에 내 친구들이 있어

Confident and happy
자신감 있고 행복한

Like attention so oh here we go again
관심처럼 그래서 오, 여기 우리가 다시 갈게

I got to break it to you mi amor
나는 너에게 그것을 깨뜨려야 해

I'm not the person that I was before
난 예전의 그런 사람이 아니야

I'm turning tables on ya mi amor
난 너한테 테이블을 돌리고 있어 내 아모르

You want another chance?
또 다른 기회를 원해?

Show me a different dance
나에게 다른 춤을 보여줘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I'm unforgettable
저는 잊을 수 없어요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Still you feel it (still you feel it)
넌 여전히 그걸 느껴 (여전히 넌 그걸 느껴)

Two hearts beating (two hearts beating)
두 심장 박동 (두 심장 박동)

Something's different
뭔가 달라

Maybe we all make mistakes
어쩌면 우리 모두 실수를 할지도 몰라

Maybe this is not too late
어쩌면 이건 너무 늦지 않았을지도 몰라

I got to break it to you mi amor
나는 너에게 그것을 깨뜨려야 해.

I'm not the person that I was before
I'm turning tables on ya mi amor
나는 내가 테이블을 돌리기전의 그 사람이 아냐
내 아모르

You want another chance?
또 다른 기회를 원해?

Show me a different dance
나에게 다른 춤을 보여줘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I'm unforgettable
저는 잊을 수 없어요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Ma-ma mi amor
마마미 아모르

Nova Miller
인스타그램



My Play List


이상

Skyblue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