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X-MAS🎄: Kamille : Santa X4 (Feat. Next Town Down)(가사/듣기/Official Video)

by music_flang 2024.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Butter music sk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입니다!


Kamille
Santa X4 (Feat. Next Town Down)




Santa X4 (Feat. Next Town Down) - Kamille

지금 VIBE에서 이 곡 감상하기

vibe.naver.com





💐03:07💐


yeah I know it's the season
when I'm supposed to be glad
but I can't find a reason

응, 내가 기뻐해야 하는 계절인 건 알지만 이유를 찾을 수가 없어

when I'm missin you so bad
honestly I can see

내가 너를 너무 그리워할 때
솔직히 난 볼 수 있어

you're the best thing that I had
and I just want you back, oh

넌 내가 가진 것 중 최고야
그리고 난 그냥 네가 돌아왔으면 좋겠어, 오

so I'm writin you this song
hope it makes it on your playlist
cos I couldn't find

그래서 나는 너에게 이 노래를 하고 있어
그게 네 플레이리스트에 있길 바라
내가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any other way to say this
I know u needed time

이것을 말할 수 있는 다른 방법
네가 시간이 필요했다는 걸 알아

and I know I should be patient
but I just gotta tell u
cant deal wid all this fake shit
you know

그리고 난 내가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는 걸 알아
하지만 난 그냥 네가 이 모든 가짜 쓰레기를
다룰 수 없다고 말해야 해

every time it snows I think of u
every single winter I'm so blue
that I could hold u now
the way we used to do

눈이 올 때마다 나는 너를 생각해
매 겨울마다 나는 너무 우울해
내가 지금 널 안을 수 있다는 것
우리가 하던 방식

got me callin Santa Santa Santa Santa Claus Claus Claus

내가 산타 산타 산타클로스를 부르게 했어

I been actin like I'm good but I can't take no more singing Santa Santa Santa Santa Claus Claus Claus tonight

나는 내가 괜찮은 것처럼 행동했지만
오늘 밤 산타 산타 산타 클로스
산타 클로스를 더 이상 노래하는 걸 참을 수 없어

I wish that you were mine
yeah I tried watchin movies so I can get in the zone

네가 내 것이었으면 좋겠어
응, 나는 그 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영화를 보려고 했어

home alone ain't even funny when ur alone at home

집에 혼자 있는 건 웃기지도 않아

I been walkin round with this fake smile but everybody knows
don't know why l let you go babe

나는 이 가짜 미소를 지으며 돌아다녔지만
모두가 알고 있어
내가 왜 널 보내줬는지 모르겠어 자기야

so I'm writin you this song
hope it makes it on your playlist
cos I couldn't find
any other way to say this

그래서 나는 너에게 이 노래를 하고 있어
그게 네 플레이리스트에 있길 바라
내가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것을 말할 수 있는 다른 방법

I know u needed time
and I know I should be patient

네가 시간이 필요했다는 걸 알아
그리고 난 내가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는 걸 알아

but I just gotta tell u
cant deal wid all this fake shit
you know

하지만 난 그냥 너한테 말해야 해
이 모든 가짜 쓰레기를 다룰 수 없어
너도 알잖아

every time it snows I think of u
every single winter l'm so blue
wish that I could hold u now

눈이 올 때마다 나는 너를 생각해
매년 겨울마다 나는 너무 우울해
내가 지금 널 안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

the way we used to do
got me callin Santa Santa Santa Santa
Claus Claus Claus

우리가 하던 방식
내가 산타 산타 산타를 부르게 했어
클라우스 클라우스 클라스

I been actin like I'm good but I can't take no more

나는 괜찮은 것처럼 행동했지만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singin Santa Santa Santa Santa
Claus Claus Claus tonight
I wish that you were mine

산타 산타 산타 산타
오늘 밤 클라우스 클라우스
네가 내 것이었으면 좋겠어

wish that you were mine
wish that I could take it back

네가 내 것이었으면 좋겠어
내가 그걸 되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

just press rewind
back to the time when I was kissin ya
under the mistletoe

그냥 되감기를 누르세요
내가 너한테 키스했을 때로 돌아가
겨우살이 아래

so l'm writin you this verse
hopin you know it's about you
got a tree, can't believe I'm decorating it without you

그래서 나는 너에게 이 구절을 쓰고 있어
그게 너에 관한 거라는 걸 알길 바라
나무가 있어, 내가 너 없이 꾸미고 있다니 믿을 수가 없어

put you on my list, so Santa knows about you yeah, need to put my arms around you
you know

너를 내 목록에 올려줘, 그래서 산타가 너에 대해 알 수 있도록 그래, 내 팔로 너를 감싸야 해
너도 알잖아

every time it snows I think of u
every single winter l'm so blue
wish that I could hold u now

눈이 올 때마다 나는 너를 생각해
매년 겨울마다 나는 너무 우울해
내가 지금 널 안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

the way we used to do
got me callin Santa Santa Santa Santa
Claus Claus Claus

우리가 하던 방식
내가 산타 산타 산타를 부르게 했어
클라우스 클라우스 클라스

I been actin like I'm good but I can't take no more

나는 괜찮은 것처럼 행동했지만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singin Santa Santa Santa Santa
Claus Claus Claus tonight
I wish that you were mine

산타 산타 산타 산타
오늘 밤 클라우스 클라우스
네가 내 것이었으면 좋겠어



Kamille
인스타그램


Next Town Down
인스타그램


My Play List


이상

​Butter music sky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