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Choi Yu Ree (최유리) : Only(단 하나) (가사/듣기/MV)

by music_flang 2023. 11.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Butter music sk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입니다!

최유리
단 하나



단 하나 - 최유리

지금 VIBE에서 이 곡 감상하기

vibe.naver.com





💐05:00💐


오늘 내 하루는 아쉽게도

온갖 어둠에 빛 한 줄기만 있는 날

다 지나간 하루

뭐를 어떡할 수도 없지 이런 나의

순간의 기쁨은 내 하루를

잠깐 행복에 젖게 만드니

그거면 됐다는 마음에

나는 어떡해서든 살아 이런 날엔

난 찰나의 순간에다 많은 무게를 달며

나의 날들이 꿈쩍도 않게 힘을 내고

일렁이는 그런 마음 신경 하나 안 쓴 채

살아가는 나의 순간에다

하나만 어울리면 그건 나를 살아가게 하는 거니까

우린 다시 꿈에서 만나 그때는 더 이상

순간에 망설이지도 겁을 내지도 않게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

늘 여전한 나의 이 하루는

단 하나의 웃음을 남기고

집에 가는 길에 나 홀로

오늘 하루는 이상하게 괜찮은 것 같아

하나만 어울리면 그건 나를 살아가게 하는 거니까

우린 다시 꿈에서 만나 그때는 더 이상

순간에 망설이지도 겁을 내지도 않게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

하나만 어울리면 그건 나를 살아가게 하는 거니까

우린 다시 꿈에서 만나 그때는 더 이상

순간에 망설이지도 겁을 내지도 않게

살아갈 수 있을 거라 믿어




최유리
인스타그램

: Choi Yu Ree (최유리) : 사랑에게 (가사/듣기/MV)

안녕하세요 Butter music sk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입니다! 최유리 사랑에게 사랑에게 - 최유리지금 VIBE에서 이 곡 감상하기vibe.naver.com 💐04:42💐 내 기억을 볼게 네 사랑이 가득한 그 기

butter-music-sky.tistory.com

: Choi Yu Ree (최유리) : 숲 (가사/듣기/Live)

안녕하세요 Butter music sk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입니다! 최유리 숲 숲 - 최유리지금 VIBE에서 이 곡 감상하기vibe.naver.com 💐03:49💐 난 저기 숲이 돼볼게 너는 자그맣기만 한 언덕 위를 오

butter-music-sky.tistory.com


My Play List


이상

Butter music sky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