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 딘 Dean : DIE 4 YOU (가사/듣기/Official Visualizer)

by music_flang 2023. 1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Butter music sky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입니다!


DEAN
DIE 4 YOU



DIE 4 YOU - DEAN

지금 VIBE에서 이 곡 감상하기

vibe.naver.com






💐03:15💐



I don't wanna go
저는 가고 싶지 않아요

Till everything comes crashing down
모든 것이 무너질 때까지

You're the one I want
넌 내가 원하는 사람이야

When everything comes crashing down
모든 것이 무너질 때

그냥 왜인지 난

너가 돌아올 것 같은데

I don't wanna go
저는 가고 싶지 않아요

Till everything comes crashing down
모든 것이 무너질 때까지

You're the one I want
넌 내가 원하는 사람이야

When everything comes crashing down
모든 것이 무너질 때

Could you tell me once again, again?
다시 한 번 말해줄래, 다시?

Oh-oh-oh

널 안아줬던

그 날 처럼

오늘도 비가 오고 있어

Could you kill me once again, again?
날 다시 한 번 죽여줄 수 있어?

Oh-oh-oh

Cuz I know, I know
왜냐하면 나도 알아, 나도 알아

I'll be loving you
난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I'll be loving you
난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I'm still loving you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해요

Baby you know I'd die for you
자기야, 내가 널 위해 죽을 거라는 거 알잖아

네가 떠오르면 나는 미쳐

사실 아직 안믿겨

늦었을지도

모르지만

Let you know
너에게 알려줘

어떤 멜로디도

그 어떤 스토리도 내겐

네의 잔상일 뿐인데

I know it is way too late
너무 늦었다는 걸 알아

I know it is way too crazy
너무 미친 거 알아

But if you give me one more chance
하지만 네가 나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준다면

Could you tell me once again, again?
다시 한 번 말해줄래, 다시?

Oh-oh-oh

날 떠나갔던

그 날부터

하루도 잊은적 없어 난

Could you kill me once again, again?
날 다시 한 번 죽여줄 수 있어?

Oh-oh-oh

Cuz I know, you know
왜냐하면 나도 알아, 너도 알잖아

I'll be loving you
난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I'll be loving you
난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

What's wrong?
뭐가 문제야?

Baby you know I'd die for you
자기야, 내가 널 위해 죽을 거라는 거 알잖아.

I would die for you
난 널 위해 죽을 거야

I would die for you
난 널 위해 죽을 거야

I would die for you
난 널 위해 죽을 거야

I would die for you
난 널 위해 죽을 거야



DEAN
인스타그램



My Play List



이상

Butter music sky였습니다!

반응형